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및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체험경제(4Es) 관점에 따른 실내 스포츠테마파크의 체험즐거움,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 간의 관계
여가학연구
2022 .11
고객참여 및 관계몰입이 오프라인 매장 체험에 미치는 영향 및 브랜드 팬쉽의 조절효과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중국 테마파크의 체험경제요소가 장소애착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1
캐릭터 브랜드 이미지와 테마파크 구성요소가 캐릭터 테마파크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카카오프렌즈를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마케팅믹스, 제약요인 및 재방문의도 간의 관계 :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체험경제이론을 적용한 스크린야구장 체험요인이 즐거움, 체험가치,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4
테마파크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계획 연구 - C테마파크를 중심으로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호텔고객의 예술적체험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오프라인 매장의 체험특성과 환경특성이 지각된 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역사 · 문화 테마파크 개발을 위한 성공모델 설정 : 한국 문화 테마파크를 사례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2
야간 테마파크에 적용된 미디어아트 기술 분석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1 .10
공공기관 운영 테마파크의 현황과 개선과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1
체험이 브랜드 개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11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을 적용한 식품기업의 쿠킹클래스 체험과 지각된 가치, 플로우 경험, 브랜드 태도 간의 관계 검증
식공간융합연구
2023 .03
몰입형 전시의 체험요소가 관람만족도와 사후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3 .03
패션브랜드 O2O체험점 경험이 브랜드 몰입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3 .03
치유농업 체험요소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방문가치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국제해양레저위크(KIMAWEEK) 요트체험 참가자의 체험요인과 체험만족 및 재참가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증강현실 환경에서 체험요소(4Es)가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에 미치는 영향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1 .01
테마파크 방문객의 혼잡지각이 만족 및 장소애착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