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도지적장애 학생의 분수 개념 이해도 향상을 위한 시각적인 표상과 가상조작물의 활용 효과 비교
특수교육
2018 .11
증거기반교수를 활용한 분수 지도가 수학학습장애 학생의 분수 학습 능력에 미치는 효과 -분수의 개념과 덧셈, 뺄셈을 중심으로-
초등교육연구
2019 .01
가상조작물 기반의 순차적 교수가 발달장애학생의 분수 덧셈 학습에 미치는 효과
Brain, Digital, & Learning
2023 .03
분수의 단위와 전체에 관한 수학 교과서의 내용 고찰 및 초등학생의 이해 분석
초등수학교육
2020 .01
수학 학습에 어려움이 있는 학생 대상 국내 분수 중재 연구의 동향 분석
특수교육논총
2024 .08
초등학교 수학부진학생을 위한 ‘재미난 분수’ 가상조작물 웹사이트 개발 및 가상조작물-반구체물-추상기호의 명시적이고, 순차적인 교수 효과
학습장애연구
2018 .01
단위 조정에 따른 초등학생의 분수 개념 이해 분석
초등수학교육
2020 .01
한국, 일본, 싱가포르, 미국, 핀란드의 수학 교과서에 제시된분수 지도 내용의 비교ㆍ분석1
초등수학교육
2018 .01
다양한 표상활동 중심 분수학습이 분수의 이해 및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수학교육 논문집
2015 .01
자기교수 훈련이 지적장애학생의 화폐 지불 기술에 미치는 효과
특수·영재교육저널
2017 .01
미국 캘리포니아 주의 CA-CCSSM과 그에 따른 교과서에 제시된 분수 개념에 관한 내용 분석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17 .01
Semiotic mediation through technology: The case of fraction reasoning
수학교육
2021 .01
한국과 미국(Harcourt Math)의 초등수학 교과서 비교 분석: 분수와 소수의 도입과 연산을 중심으로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15 .01
지적 및 발달장애학생의 읽기 교수에 대한실험연구 고찰
특수·영재교육저널
2015 .01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이 분수 계산문제에서 보이는 오류의 학업성취수준별 분석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17 .01
초등학생의 분수와 분수 연산에 대한 이해 양상
수학교육
2018 .01
초등학교 6학년의 분수와 소수의 크기에 대한 수직선 표상의 정확성 및 사용 전략 분석
수학교육
2024 .08
중도장애 학생을 위한 수학 중재 단일대상연구의 동향 및 질적 분석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23 .01
다양한 학습기회와 교수전략을 이용한 지역사회중심 중재방법이 지적장애학생의 사회적행동 습득에 미치는 효과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8 .01
초등학교 수학에서 분수 나눗셈의 알고리즘 정당화하기
초등수학교육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