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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일반고 교육과정(2017년판 2020 수정) 고찰: 외국어과(영어, 일본어, 러시아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를 중심으로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21 .01
汉语反预期标记“偏偏”及其韩国语对应表达形式研究
중국언어연구
2022 .08
在韩中国留学生使用韩语名字形式喜好度调查研究 ― 以釜山P大学中国留学生为对象
중국학
2021 .09
어떻게 목표에 근거하여 문제를 설계하고 제기할 것인가
중국조선어문
2019 .11
한국어 복합조사와 관련한 몇가지 문제점
중국조선어문
2020 .03
한어 접속사 ‘ 因为’와 조선어 련결어미 ‘-아/어서’의 대비연구
중국조선어문
2023 .05
基于语料库的汉语近义词偏误分析 -以“后来、以后、然后”为例-
중국어문학
2022 .12
汉语成语“不亦乐乎”的多义性研究
한국중어중문학 우수논문집
2020 .11
조선어 학술론문의 참고문헌 표기방법에 대한 소고
중국조선어문
2023 .11
‘보어’ 교육문법의 표준화를 위한 제언 - 『标准(语法)』과 비교를 중심으로 -
한국중국어교육학회 학술대회
2023 .06
조사 ‘-로’의 다양한 의미확장과 그 기제
중국조선어문
2023 .01
신라 향가 〈서동요〉의 차자표기법 연구
중국조선어문
2022 .03
페미니즘 문학교육 연구—장편소설 《82년생 김지영》을 중심으로
중국조선어문
2020 .07
근대조선어표기법 연구 : 《역어류해》와 《화어류초》를 중심으로
중국조선어문
2016 .03
韩汉语预期标记“알고 보니”与“原来”的预期多义性分析
한국중국어교육학회 학술대회
2023 .06
“要”的程度标记用法及其语法化研究 - 以“比”字句中的“要”为例
중어중문학
2024 .09
타동성 관점으로 본 근대중국어 과거의미 是……的형식의 ‘的’ -《수호전》,《서유기》, 《홍루몽》중심으로-
중국문학연구
2015 .01
《훈민정음해례》에 반영된 조선어표기법에 대한 연구
중국조선어문
2020 .01
‘-더-’와 ‘来着’의 상적 특징과 양태성에 관한 연구
중국학
2021 .12
汉韩汉字词规约化对比分析
중국언어연구
202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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