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폰 뱅킹에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5 .04
Chinese Customers’Online Shopping Purchase Intention When Faced with Large-scale Promotion : The Utilitarian and Hedonic Motivation Perspective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보안논문지
2015 .01
고객가치, 신뢰 및 지속적 사용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인포메이션 앱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공학회지
2020 .01
Examining the Effect of Marketing Mix Elements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Mediating Role of Electronic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8 .12
대학생이 지각한 O2O 어플리케이션 특성이 O2O 서비스 만족도와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1
금융기관 이용자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금융분야 마이데이터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공학회지
2023 .06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앱에 있어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9 .03
What makes University Students to continuously use Cloud Service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01
A Study on the Survey System for Customer Feedbacks of the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서비스 이익 사슬 모델을 활용한 친환경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장기지향성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내부 및 외부 고객 간 비교를 중심으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3 .06
문서24시스템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실시간 IoT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관계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인스타그램 고객의 지속적 사용의도 결정요인: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6 .01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사전지식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7 .01
모바일 엔터테이먼트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충성도 향상: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A Hybrid Approach Based on Multi-Criteria Satisfaction Analysis (MUSA) and a Network Data Envelopment Analysis (NDEA) to Evaluate Efficiency of Customer Services in Bank Branches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5 .12
관광산업이벤트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2
주문생산시스템에서 고객가치평가에 기반 한 고객계층화 모형
한국 SCM 학회지
2019 .10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 기반 비대면수업의 학습 만족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요인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