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Model and Hypotheses
Ⅳ. Research Design and Analysis
Ⅴ. Conclusion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뱅킹에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공학회지
2024 .09
폐쇄형 SNS의 이용 동기에 관한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1
What makes University Students to continuously use Cloud Service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01
R을 이용한 1인 가구의 온라인 쇼핑 동기 분석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1
Hedonic consumption and consumer’s choice under the windfall gains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2 .04
공공기관 구성원의 동기부여와 문화적 메타인지가 개인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지식공유의 매개효과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11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들의 소비자 혁신성, 지각된 위험, 제품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제품유형에 따른 다중집단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11
소비자 충성도 제고를 위한 중국 온라인 쇼핑몰의 차별화된 마케팅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0 .01
시뮬레이션 교육을 받은 간호학생의 학습동기, 전이풍토, 학습자기효능감 및 전이동기의 관계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9 .10
모바일 쇼핑동기, 쇼핑가치와 소비자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8 .10
고객가치, 신뢰 및 지속적 사용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인포메이션 앱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공학회지
2020 .01
건설현장 기술인력의 동기수준 분석 및 향상방안
대한건축학회논문집
2025 .04
SNS의 이용 동기에 관한 연구: 개방형 SNS와 폐쇄형 SNS의 비교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1
온라인 쇼핑몰 특성이 감성적 반응과 지각된 가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TAM2)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4
The Effects of Personality Traits on User’s Evaluation of Perceived Hedonic Quality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명품 구매동기와 구매의도의 관계를 매개하는 의례화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10
외재적 동기와 내재적 동기가 정보 편식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뉴스를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모바일 소셜커머스의 재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이용자 특성과 소셜커머스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6 .07
함평나비축제 참가자의 축제참가동기가 만족도에 미치는 상관 데이터 분석
정보기술융합공학논문지
2018 .06
The Impact of Learning Motivation on Continuous Use in the Mobile Game - Focusing on Chinese Mobile Game 〈King of Glory〉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