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O2O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서비스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21 .10
서비스 품질차원과 고객충성도 간 효과크기와 영향력에 관한 메타경로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23 .03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온라인 서비스 품질 모형의 개발과 적용: KS-eSQI 모형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1 .11
교육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8 .01
학부모의 대학교육서비스품질 평가와 충성도간 관계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SNS 구전 정보를 통해 경험한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MZ세대를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일식 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고객센터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Kano Model을 활용한 대학교육 서비스 품질 속성분류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재이용 및 추천의도의 구조적 관계 - 의료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6 .12
방한 중국 관광객의 한식 서비스품질, 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자동차산업에서 고객만족과 충성도를 위한 통합 모델 -자동차, 영업소, 서비스센터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9 .01
병원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적 메커니즘 고찰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12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카운터가 고객가치와 재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5 .10
서비스 품질에 관한 인식이 제품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19 .01
관광통계시스템 품질이 신뢰, 이용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DeLone과 McLean의 수정된 정보시스템(Information Systems: IS) 성공 모델의 적용
관광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