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근대초기 소설독자와 작가, 서사주체의 상관성 연구
현대소설연구
2018 .09
독자 연구의 동향과 방향: 2001~2016년 시기를 중심으로
독서연구
2017 .01
독자가 바란다
창비어린이
2015 .12
독자가 바란다
창비어린이
2015 .09
독자가 바란다
창비어린이
2016 .06
독자가 바란다
창비어린이
2016 .03
한국문학의 러시아어 번역서에 대한 독자 인식 연구 : 러시아 온라인 독자 서평 분석을 기반으로
노어노문학
2019 .06
문학교육 연구에서 독자 반응 이론의 행방(行方)과 향방(向方) - 1985년 이후 국내 연구를 중심으로 -
문학교육학
2020 .01
좋은 독자, 좋은 작가
월간에세이
2019 .08
한국문학장의 뉴노멀과 독자 문제 -페미니즘 리부트 이후의 비평담론과 독자의 위상-
반교어문연구
2021 .08
문학 읽기를 통한 주체의 윤리성 발현
비평과이론
2022 .02
고등학생 독자의 수준에 따른 문학 독해 양상 연구
독서연구
2019 .01
한국 근현대 소설 독자 연구의 성과와 전망
현대소설연구
2023 .09
『동아일보』 통계로 본 1930년대 아동과 청년 독자의 책 읽기
구보학보
2021 .08
일반 독자와 장르 독자
자음과모음
2019 .09
자기연구로서 교사독자의 읽기 경험에 대한 반성적 고찰
한국초등국어교육
2015 .01
문학 교육에서의 ‘반응 중심 학습’에 대한 이론적 재고
문학교육학
2016 .12
‘타당한 해석’을 위한 시 교육 연구
국어문학
2015 .11
요한복음서의 교회론 : 독자반응비평적 연구
신약논단
2017 .09
신지식 동화의 독자 인식 - 이중 독자와 어린이 독자의 구분에 따른 창작 방향 -
아동청소년문학연구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