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독자 연구의 동향과 방향: 2001~2016년 시기를 중심으로
독서연구
2017 .01
자기연구로서 교사독자의 읽기 경험에 대한 반성적 고찰
한국초등국어교육
2015 .01
근대초기 소설독자와 작가, 서사주체의 상관성 연구
현대소설연구
2018 .09
고등학생의 논증적 텍스트 독해에서 드러나는 편향 양상 연구
독서연구
2017 .01
텍스트 이해의 전체성과 동일성 비판- 레비나스의 타자 개념을 토대로 -
한국초등국어교육
2018 .01
독자가 바란다
창비어린이
2016 .06
독자가 바란다
창비어린이
2015 .12
독자가 바란다
창비어린이
2015 .09
독자가 바란다
창비어린이
2016 .03
언어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페미니즘 텍스트 읽기에 나타난 남성 독자와 여성 독자의 의미 구조 분석: 소설 <82년생 김지영>을 중심으로
독서연구
2020 .01
성인의 문식성 향상을 위한 핵심 어휘 학습 방안 연구
독서연구
2015 .01
문학 읽기를 통한 주체의 윤리성 발현
비평과이론
2022 .02
‘젊은작가상’ 15년 데이터 기반한국문학의 디지털인문학적 진단-비평 기능의 전이와 확산을 중심으로-
반교어문연구
2024 .08
문학 교육에서의 ‘반응 중심 학습’에 대한 이론적 재고
문학교육학
2016 .12
페미니즘 텍스트 읽기에 나타난 여성 독자와 남성 독자의 반응 양상 및 읽기 태도에 대한 차이 분석
독서연구
2018 .01
『동아일보』 통계로 본 1930년대 아동과 청년 독자의 책 읽기
구보학보
2021 .08
시 텍스트 감상에서 독자 정동의 교육적 접근 방향 탐색
문학교육학
2022 .06
이상적 독자의 개념과 존재 양상
현대소설연구
2018 .12
요한복음서의 교회론 : 독자반응비평적 연구
신약논단
2017 .09
들뢰즈의 시간 이론에 기초한 독자 자아 탐구
독서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