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Ⅴ. 결론
Abstract
참고문헌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건식품에 대한 소비가치와 사회적 인식이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3 .01
자기중심적 가치와 이타적 가치가 비건 푸드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비건음식 선택 동기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건 카페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24 .06
IPA 분석을 활용한 비건 레스토랑 선택 속성의 중요도-만족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8
광주·전남권 비건 소비운동 발전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양적-질적 혼합 연구방법의 적용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3 .06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자기표현욕구가 비건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사회적가치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3 .10
MZ Generation's Consumption Trends in Halal and Vegan
산업혁신연구
2024 .03
비건 트랜드 상품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서비스품질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1
푸드 리터러시가 비건식품에 대한 긍정감정반응, 환경친화 미식행동, 지식 공유행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4 .08
한국 비건(Vegan) 산업 고찰: 지난 10년간 뉴스 데이터 기반 LDA 토픽모델링 분석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4 .06
향토음식(Local food)의 지식과 환경관심도가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6
외식상품의 인증마크 이미지, 인지도가 소비자 신뢰와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마크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건강기능식품 구매속성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중국소비자의 차이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로컬푸드 소비자의 경험 가치가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한·중 FTA에 대한 국내 소비자 인식이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7 .01
신선식품 배송 패키지 속성이 소비자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3
라이프스타일 운동과 사회운동의 접점 및 한계: 부산 비건 매핑운동 사례
문화와 사회
2022 .12
식품소비자의 가치가 지속가능성 식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속가능성 인증표시 인지의 조절효과와 매개효과 검증
호텔관광연구
201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