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연구 배경
3. 연구 방법
4.결과 및 논의
5. 결론 및 교육적 함의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추론 검증 과정 연구
국어교육연구
2016 .10
Instruction of Meaning Inference Strategies and Its Relation to Learners’ Proficiency Levels
영어학
2021 .01
Explicit Instruction of Meaning Inference Strategies and Success in Meaning Inference
영어영문학연구
2020 .01
Cohesive Features among CSAT English Question Groups Focusing on Pronouns
담화와인지
2020 .11
중학생 읽기부진 진단을 위한 추론적 이해 검사 도구 개발 연구
독서연구
2020 .01
뉴스 및 시사 대담에서 다루어지는 추론적 이해의 양상과 독서 교육에의 시사점: 대통령 신년사에 대한 보도와 논평을 중심으로
독서연구
2022 .02
수능영어 절대평가 정책에 대한 학습자 인식 연구—2018학년도 수능 수험생을 중심으로
영어영문학21
2018 .01
2022학년도 수능영어의 체감 난이도 상승 요인에 관한 코퍼스 기반 분석
영어학
2022 .01
언어 추론 모델 개발을 위한 말뭉치 구축 방법론 연구
언어사실과 관점
2019 .01
수능 한국사 문항의 변천과 과제 -대학수학능력시험 30년을 돌아보며-
역사교육
2024 .06
고등학생의 문항 풀이 과정으로 본 수능 필수 한국사의 출제 방향
역사와 담론
2017 .04
한국어 추론 말뭉치 구축을 위한 기초 연구
한글
2020 .12
The Effect of Inferencing Tasks on Low-Proficiency Korean EFL Learners’ Learning Vocabulary From Movies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18 .01
고등학교 영어 수행평가와 정기고사의 수능 영어 모의고사 예측
영어평가
2021 .12
수능 영어영역 절대평가 코퍼스 기반 난이도 분석
영어평가
2021 .12
대학수학능력시험 영어영역 절대평가 도입 이후의 공대 신입생들의 영어실력 추이와 영어교육 상황 분석
영어영문학21
2020 .01
‘-(으)려’계 어미의 ‘ㄹ’ 첨가형에 대하여: 연결어미 ‘–(으)려고’를 중심으로
어문연구(語文硏究)
2024 .06
비판적 사고 교과를 위한 ‘논리’ 개념의 이해
철학탐구
2019 .05
Coh-Metrix를 활용한 고등학교 영어 교과서와 대학수학능력시험 읽기 지문 난이도 비교 연구
영어영문학연구
2021 .08
코퍼스 기반 어휘 학습이 대학수학능력시험 영어 읽기 영역 성적에 미치는 영향
영어평가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