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틱톡(TikTok) 이용자의 서비스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Factors Influencing Users’ Payment Decisions Regarding Knowledge Products on the Short-Form Video Platform: A Case of Knowledge-Sharing on TikTok
지식경영연구
2023 .03
본원적 메커니즘 모델을 기반한 틱톡의 국제화 전략 사례연구
창조와 혁신
2024 .03
중국 소셜미디어 플랫폼 기업의 해외 진출 전략 - 틱톡의 사례를 중심으로
혁신기업연구
2024 .03
틱톡마케팅 콘텐츠의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에 대한 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3 .04
틱톡 이용자의 매체 이용 동기가 SNS 몰입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틱톡 광고 문화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2 .12
틱톡(TikTok)의 관광정보 품질이 서울의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잠재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2 .08
구전정보의 특성이 SNS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틱톡 사용자의 태도와 참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08
짧은 동영상 앱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중국 틱톡(TikTok) 앱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TikTok v. Garland: 미 대법원 ‘틱톡금지법’ 판결 고찰
강원법학
2025 .02
틱톡 챌린지(TikTok Challenge) 참여가 탄소 중립에 대한 평가에 미치는 영향: 틱톡 챌린지 태도와 정부 신뢰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2 .05
몰입이론을 통한 UGC의 지속적 사용과 정보공유에 관한 실증 연구: 중국 도우인(TikTok)을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2
틱톡(TikTok)의 관광콘텐츠 품질이 목적지 친숙도, 이미지 및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윈난성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12
短视频平台的用户特性、 服务特性、 用户满意度和持续使用意图间的因果关系 :以疫情后中国抖音用户为例
Journal of China Studies
2021 .01
[겨울호] TikTok Beyond China : 틱톡은 어떻게 전 세계 젊은이들의 스마트폰을 점령하고 있는가?
해외미디어동향
2019 .12
틱톡 광고의 정보성, 상호작용성, 방해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실용적 가치와 헤도닉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1 .12
The Effect of Online Shopping App Characteristics on App Loyalty in Indonesia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A Study on Contents Channel Integration on Facebook Fan Pages Using a Third Party App
e-비즈니스연구
2015 .04
[토론]「짧은 동영상 틱톡(Tiktok)의 이용동기와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 한 · 중 청소년을 중심으로」에 대한 토론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20 .10
The Effect of Short Form Video Content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ikTok
유통경영학회지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