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요약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literature
Ⅲ. research method
Ⅳ. Analysis Result
Ⅴ.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의 가격과 이미지가 소비자의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2
중국소비자의 ‘K-POP" 선호도가 한국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2
소비자는 언제 인공지능이 창작한 제품을 수용하는가?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Factors Influencing Product Purchase Intention in Taobao Live Streaming Shopping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들의 소비자 혁신성, 지각된 위험, 제품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제품유형에 따른 다중집단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11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 모델-제품 적합성, 제품태도,구매의도,구전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온라인 중고제품 가치지각, 구매만족 그리고 신제품 구매의도간 관계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한국인의 중국산 제품에 대한 지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중 FTA 인지도의 조절역할 -
지역산업연구
2016 .01
제품 신뢰성 향상을 위한 블록체인 응용기술 활용에 관한 연구 : SSD제품 중심으로
지역산업연구
2021 .1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7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5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7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7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5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