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내용 요약》
I. 들어가는 글
II. 사회과 현장학습의 정성평가 방법
III. 정성평가의 성립요건
IV. 맺는 글
[참고 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생 성장을 위한 음악과 평가모델 개발
교원교육
2016 .01
영유아 포트폴리오 평가 적용의 장애요인 및 개선방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17 .04
중·고등학교 체육과 과정중심 평가 개선방안 연구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0 .05
EFL 학습자의 자기평가에 대한 인식 변화 분석 -사회문화적 관점에서-
교과교육학연구
2013 .01
싱가포르 사회과 교육과정 분석을 통한 시사점 탐색
중등교육연구
2019 .01
평가 예시문을 활용한 쓰기 평가 개선 방안
청람어문교육
2009 .01
초등교사의 교육평가 경험에 대한 자문화기술지
교육사회학연구
2020 .01
누리과정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교육계획안의 평가 내용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16 .06
네 교사를 통한 포트폴리오 평가 경험의 의미
열린유아교육연구
2003 .08
효율적 교수학습을 위한 웹 기반 수행평가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04 .01
유아 평가 방법의 새로운 대안 모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01 .05
'학습의 학습' 연구에 나타난 학습개념의 재검토
평생학습사회
2006 .11
우리나라 학생평가 실태 연구: PISA 2015 참여국과의 국제비교를 중심으로
교육과정평가연구
2019 .01
동적 링크를 지원하는 적응형 학습시스템의 구현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2 .01
초등학교 체육과 수행평가 실태 분석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00 .09
참 평가로서의 도덕과 평가
초등도덕교육
2013 .01
학습분석의 교수학습 현장적용
아시아교육연구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