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8
Abstract
1. 서 론
2. 본 론
3. 연구모형과 연구결과
4. 결 론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브랜드 자산 구성요인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6
Relationships among Brand Equity Components: An Exploratory Study of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Typ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0 .01
대학생들의 관여도에 따른 외식 브랜드 인지도와 활용 정보 매체에 관한 연구 : 영남 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8 .09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개성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군과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16 .01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소비자 관여도를 고려한 브랜드 가치 제공,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의 관계
유통과학연구
2016 .01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품질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청도휴게소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자동차 산업관광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11
로컬푸드 브랜드 자산이 관계의 질,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원산지효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관광목적지 브랜드자산 구성요소들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8 .03
브랜드 에쿼티에 의한 만족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지역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2 .03
여행사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원산지 이미지가 브랜드자산 모형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인지도와 지각된 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대학생의 문화이벤트에 대한 인식이 지역 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0 .09
The effect of brand equity of CVS PB Products on Re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8 .01
Brand Equity and Purchase Intention in Fashion Products:A Cross-Cultural Study in Asia and Europ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캐주얼 레스토랑 브랜드 자산이 모기업 브랜드 친숙성 및 확장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