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주민의 집단효능감이 지역의 브랜드 이미지, 브렌드 태도,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함평군을 사례지역으로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10 .06
e-브랜드 자산 구성요인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6
Relationships among Brand Equity Components: An Exploratory Study of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Typ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0 .01
관광목적지 브랜드자산 구성요소들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8 .03
자동차 산업관광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11
외식이벤트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5
브랜드 에쿼티가 만족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12
지역축제의 브랜드 자산, 브랜드 가치, 브랜드 애호도의 영향관계 : 2010 경주 한국의 술과 떡잔치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0 .09
로컬푸드 브랜드 자산이 관계의 질,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원산지효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도시재생관광지의 스토리텔링에 따른 지역 브랜드가치, 브랜드이미지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원산지 이미지가 브랜드자산 모형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인지도와 지각된 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지역축제 브랜드자산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지역브랜드자산이 지역태도, 축제성과 및 지역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관광축제 방문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6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브랜드 에쿼티에 의한 만족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지역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2 .03
브랜드 관리가 농산물 브랜드 자산가치에 미치는 실증적 관계
산업경제연구
2009 .08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아파트 브랜드이미지와 주거만족도인식이 브랜드에 대한 태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태도 매개효과 검증
무역연구
2019 .01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의 영향관계에서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