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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Related Work
3. Methodology
4. Conclusion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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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8
서비스 고객화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우체국 맞춤형우편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8 .02
효과적인 캠페인 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반의 CRM 전략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고객참여가 고객성과에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CRM - 고객만족 관리를 넘어서는 고객가치 찾기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국내 초고속인터넷 고객전환 행위특성 및 영향요인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모바일인터넷에서 고객만족 및 고객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2006 .08
고객평생가치 모델의 통신산업 응용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중국인의 화장품 산업에 대한 고객관계관리 (CRM)가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 연구 :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6
보험회사 재무상담사의 고객관계관리(CRM)에 관한 연구
한국행정과 정책연구
2009 .12
고객중심의 장서관리를 위한 CRM 적용방안
사회과학연구논총
2004 .06
고객이 경험하는 기업 : 고객간 상호작용성 특성이 시장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09 .08
고객자산의 속성이 서비스 고객 열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통합적 모델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중국 호텔 인터넷 이용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인과관계
관광연구저널
2012 .10
고객중심경영, 고객의 행복과 부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경험기반의 유통환경에서 고객의 내재적 동기부여를 통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이 고객가치 창출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관계혜택이 고객감사와 고객만족을 매개로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미용서비스와 치과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4 .11
고객 분석에 의한 ‘고객 맞춤형 CRM 시스템’ 구축 사례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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