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서론
2.측면 충돌시 승객 보호에 대한 법규 동향
3.측면 충돌 감지 방식 및 시스템 구성
4.원격 가속도 감지부
5.전산 모의 실험
6.검증
7.결론 및 향후 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원격 가속도 감지 방식에 의한 측면 에어백 제어 시스템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강연 논문집
1999 .09
안전띠 착용 유뮤에 근거한 두 단계의 충돌 가혹도 수준을 갖는 충돌 판별 알고리즘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3 .03
VEHICLE CRASH ANALYSIS FOR AIRBAG DEPLOYMENT DECISION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6 .04
단계적 충돌 유형 구분에 따른 강인한 충돌 알고리즘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전자식 에어백 제어 장치의 충돌 판정 알고리즘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3
[안전] 새로운 충돌판별 알고리즘과 가속도 센서의 위치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11
직교배열표를 이용한 승용차 에어백의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5 .03
전자식 X-Y 이축 가속도 센서를 이용한 오프셋 및 경사 충돌에 대한 충돌 판별 성능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3 .01
측면충돌모의시험 방법 개발과 응용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0 .01
[안전부문] 전자식 이축 가속도 센서를 이용한 충돌 판정 알고리즘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어드밴스드 에어백 시스템을 위한 충돌정도 알고리즘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2 .11
충격흡수시설의 탑승자보호 성능평가 기준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8 .03
2차 충돌 회피 알고리즘 개발을 위한 충돌 시뮬레이션 환경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3 .11
승객 상해를 최소화하는 충돌특성곡선의 결정 및 반응표면법을 이용한 충돌 부품의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1 .03
승용차의 측면 충돌시 승객 상해치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강연 초록집
1995 .05
정면 충돌 감지 센서 이상 발생시 정면 에어백 알고리즘 작동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3 .11
충돌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에어백 시스템의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6 .06
사고 사례를 통한 AirBag의 동작 영역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소형 승용차의 측면 충돌 안전성 최적화를 위한 측면 에어백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자동차 정면충돌에서 자동차 영구 변형량에 따른 승객 상해 추정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