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시험개요
3. 시험결과
4. 머리-목 거동과 목상해지수의 비교
5. 결론
후기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ioRIDIIg의 후방추돌 목상해지수에 대한 재생산성 평가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후방추돌 시 인체모형 목상해 지수에 관한 고찰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05
BioRIDIIg의 후방추돌 목상해지수 재현성 평가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09 .04
목상해 저감 신 시스템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1 .05
후방추돌시 BioRIDⅡ 머리-목의 거동과 목상해지수와의 비교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저속 후방 추돌에 있어 목관절 움직임 및 목상해지수 평가를 위한 관성 측정 센서의 적용성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후방 추돌시 머리지지대 위치에 따른 목상해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0 .09
후방 추돌시 머리지지대 위치에 따른 목상해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Bio RID II 검 교정 시험을 통한 목 상해치 경향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5 .05
저속 후방 추돌에 있어 편타성 상해 위험성 예측을 위하여 사용되는 목상해지수의 부정확성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목상해 완화를 위한 헤드레스트 연결메커니즘 및 시험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저속 후면 추돌시 추돌방향에 따른 목상해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저속 후면 추돌 시 목부상해 예방을 위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5 .09
후방추돌 목상해 저감을 위한 헤드레스트 모듈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SIMULATION OF AUTOMOTIVE SEAT FOR REDUCING NECK INJURY IN LOW-SPEED REAR IMPACT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5 .03
목상해 저감 장치를 이용한 ACTIVE SEAT 개발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저속 후면 추돌 시 목부상해 예방을 위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4 .11
후방추돌 목상해 저감을 위한 액티브헤드레스트 연결구조 설계 및 해석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0 .05
New concept for Neck injury lessening system development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05
저속 후방 추돌 시험시 가속도 측정 장치가 목 상해 지수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