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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실험 장치 및 방법
3.실험 결과
4.결론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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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ISON OF HYDROCARBON REDUCTION IN A SI ENGINE BETWEEN CONTINUOUS AND SYNCHRONIZED SECONDARY AIR INJEC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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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공기 분사에 의한 스파크 점화 가솔린 엔진의 배기 Hydrocarbon 저감에 관한 실험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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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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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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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11
2차 공기분사 및 냉각수제어에 의한 SI 엔진의 탄화수소 배기 저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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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07
[가솔린엔진부문] 2차 공기분사 및 냉각수제어에 의한 SI 엔진의 탄화수소 배기 저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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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11
동기화된 2차 공기분사 시 고속가스분석기를 이용한 배기 매니폴드에서의 THC 산화율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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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10
[가솔린엔진부문] 소형 4Stroke 엔진에서 2차 공기 분사장치의 특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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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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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05
가솔린기관의 합성가스 배기분사 기술의 최적화에 관한 실험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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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정상 유동시 배기 매니폴드의 형상 변화가 촉매입구 유동 균일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전산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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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솔린엔진부문] 냉시동시 배기가스 온도 측정에 의한 가솔린기관의 공연비 예 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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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05
가솔린 엔진의 시동시 엔진 제어변수가 배기가스온도 및 시동안정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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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11
가솔린기관의 시동시 기관 제어변수가 배기가스온도 및 시동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험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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