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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해석 모델
3. 결과 및 고찰
4. 결론
후기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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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공기 공급 시스템을 채택한 촉매 변환기 내 냉 시동 구간 배기가스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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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11
LPG 엔진 촉매변환기 내 2차 공기 분사 시스템 운전 범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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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05
휘발유 자동차의 초기 냉 시동 배기가스 저감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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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06
촉매가 장착된 가솔린엔진에서 동기화된 2차공기분사에 의한 배기 탄화수소 저감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1 .03
[가솔린엔진부문] 촉매가 장착된 가솔린엔진에서 동기화된 2차공기분사에 의한 배기 탄화수소 저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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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11
SAI(Secondary Air Injection)을 이용한 LPGi 시스템의 SULEV Emission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09 .04
스파크 점화기관에서 이차 공기 분사가 냉시동시 THC 배출량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3 .01
[가솔린엔진부문] 촉매 변환기의 냉시동 성능 평가 방법 : Fast Light-off T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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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11
2차 공기 분사 위치에 따른 촉매 내 공급 공기 분포에 대한 전산 유동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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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9
2차 공기분사 및 냉각수제어에 의한 SI 엔진의 탄화수소 배기 저감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0 .07
[가솔린엔진부문] 2차 공기분사 및 냉각수제어에 의한 SI 엔진의 탄화수소 배기 저감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11
2차 공기 분사 위치에 따른 촉매 내 공급 공기 분포에 대한 전산 유동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09 .04
[가솔린엔진부문] 엔진 운전 조건이 촉매 온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COMPARISON OF HYDROCARBON REDUCTION IN A SI ENGINE BETWEEN CONTINUOUS AND SYNCHRONIZED SECONDARY AIR INJECTIONS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2 .03
LPGi 시스템의 SULEV Emission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2차 공기 분사에 의한 스파크 점화 가솔린 엔진의 배기 Hydrocarbon 저감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9
운행차 열화특성을 고려한 제착차 배출가스 목표치 설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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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03
[가솔린엔진] 2차 공기 분사에 의한 스파크 점화 가솔린 엔진의 배기 Hydrocarbon 저감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5
LPGi 시스템의 SULEV Emission 개발 (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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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11
가솔린 기관의 시동조건에 따른 HC 배출 저감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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