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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연구 목적
3.실험 장치
4.실험 방법
5.결론
6.참고 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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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적연소기에서 혼합기 유동과 점화에너지의 최적화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강연 초록집
1993 .10
점화에너지 및 방전시간이 스파크 점화 기관의 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1 .11
점화에너지 특성이 예혼합기의 착화와 연소에 미치는 영향(2)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6 .11
스파크 점화기관의 점화에너지 변화와 연소 변동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Cyclic Variability as a Function of Ignition Energy in Spark Ignition Engines )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1997 .12
직접분사식 가솔린 엔진의 점화 현상 모델링
KOSCO SYMPOSIUM 논문집
2011 .12
혼합기 유동 특성과 점화에너지 해석을 통한 신점화시스템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11
점화에너지 특성이 예혼합기의 착화와 연소에 미치는 영향 (2)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7 .11
Numerical Predictions of Combustion Process in Spark Ignition Engine
KSME/JSME THERMAL and FLUID Engineering Conference
1994 .07
점화플러그의 점화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4 .04
희박연소기관에서 고점화 에너지에 의한 기관 성능 향상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2
점화에너지 방전특성이 희박연소한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8 .07
흡기제어를 적용한 전기점화 엔진 희박성층연소의 분무형상과 연소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8 .06
점화에너지 방전특성이 희박연소한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8 .07
Effect of Engine Variables on the Turbulent Flow of a Spark Ignition Engine
KSME International Journal
1995 .12
유동 및 고주파 점화 특성이 기관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06
면적비 변화에 따른 튜브 내 고압 수소 자발점화현상 연구
KOSCO SYMPOSIUM 논문집
2015 .12
점화에너지 방전특성이 희박연소한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06
4행정 사이클 스파크 점화기관의 시뮬레이션에 관한 연구 ( Study on the Simulation of the 4-Stroke Cycle Spark Ignition Engines )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01 .11
분사시기 변화에 의한 압축점화 가솔린기관의 성능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2 .11
점화원 위치 및 점화시간 변화에 따른 백드래프트 거동에 관한 수치적 연구
한국안전학회지
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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