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연구의 배경
2. 이론적 고찰
3. 연구 모형
4. 표본 선정과 자료 수집
5. 자료의 분석
6.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업에서 인스턴트 메신저가 커뮤니케이션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6 .08
조직에서 인스턴트 메신저를 이용한 의사소통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0 .01
The Effects of Use of Instant Messenger on Purchase Intention: The Context of Chinese C2C E-Commerce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2 .01
Instant Messenger‐Facilitated Knowledge Sharing and Team Performance
International Journal of Knowledge Content Development & Technology
2014 .12
인증정보 획득을 이용한 클라우드 메신저의 사용자 데이터 획득 기법에 관한 연구
디지털포렌식연구
2019 .12
인스턴트 메신저 매개 경험 분석 : 고프만(Goffman)의 ‘인상관리’ 관점에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0 .03
이모티콘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4 .01
인스턴트 메신저의 고객충성도에 고객만족도와 전환장벽이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5 .04
모바일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카카오톡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3 .06
모바일 메신저 애플리케이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연구 : 카카오톡 중심으로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06
인스턴트 메신저를 이용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에서 매체특성이 의사결정 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8 .06
JPEG 이미지 압축정보를 이용한 이미지 유포 기기 특정 방안 연구
디지털포렌식연구
2020 .03
개인및 매체특성이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의존, 생활 장애 및 디지털휴식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이용 동기가 지속적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 단체 채팅방 크기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0 .05
인스턴트 메신저 서비스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과 전환비용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인터넷 메신저 서비스에서의 플로우와 사회적 네트워크 크기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2 .01
윈도우 및 안드로이드 환경에서의 WeChat 메신저 아티팩트 분석 연구
디지털포렌식연구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