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복 업계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아시아민족조형학보
2005 .05
한복 업계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아시아민족조형학회 국제학술회의
2004 .08
우리옷 CRM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인터넷 스포츠쇼핑몰의 e-CRM 요인이 관계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국내 의류업체의 CRM 도입현황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미용실의 마케팅믹스 전략이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09 .01
검도장 CRM이 관계품질,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검도학회지
2016 .11
태권도장 CRM 전략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무도연구소지
2009 .12
패션제품의 e-CRM에 관한 연구(1보) -신뢰와 관계몰입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프로야구 구단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구단 이미지와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12
점포세일에 대한 소비자태도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A STUDY ON IMPLEMENTATION OF CRM STRATEGY AND RELATED VARIABLES IN KOREAN APPAREL INDUSTRY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고객 데이테베이스(DB)를 활용한 프로스포츠 관계마케팅(CRM) 강화 전략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6
온라인 패션 SOHO 쇼핑몰의 판매촉진특성 및 판매촉진전략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8 .09
맥주판매율 증대를 위한 웹사이트상의 Sales Promotion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3 .06
골프장 CRM 시스템 운용이 종사자 역량증진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