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의류업체의 CRM 도입현황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패션제품의 e-CRM에 관한 연구(1보) -신뢰와 관계몰입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미용실의 마케팅믹스 전략이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09 .01
검도장 CRM이 관계품질,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검도학회지
2016 .11
한복제품의 마케팅 전략이 CRM의 질과 효익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복문화
2005 .04
우리옷 CRM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고객 데이테베이스(DB)를 활용한 프로스포츠 관계마케팅(CRM) 강화 전략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6
대중골프장 CRM활동과 지각된 관계적편익, 관계몰입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2
태권도장에서 고객관계관리(CRM) 요인이 고객만족, 장기지향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예연구
2019 .11
고객관계관리(CRM)가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태권도장 CRM 전략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무도연구소지
2009 .12
프로야구 구단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구단 이미지와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12
골프장 CRM 시스템 운용이 종사자 역량증진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6
패션 e-Commerce에서 e-CRM이 관계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한미 비교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0 .01
패션 기업의 CRM에 대한 고객 반응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e-CRM 활동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녀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