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의류업체의 CRM 도입현황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인터넷 스포츠쇼핑몰의 e-CRM 요인이 관계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프로스포츠 기반강화를 위한 전략 모색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프로야구 구단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구단 이미지와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12
프로스포츠 온라인 콘텐츠 비즈니스 전략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12
미용실의 마케팅믹스 전략이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09 .01
중국에 있어서 스포츠 Integrity 보호를 위한 법규제의 현황과 개선과제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9 .01
프로스포츠팀 관여도에 대한 비교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2 .12
검도장 CRM이 관계품질,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검도학회지
2016 .11
Effect of e-CRM Factor on Customer Relationship Quality andPerformance in Internet Sports Shoppingmall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11
국내 프로스포츠구단 수익증대를 위한 비즈니스 모델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3
Effects of Cause Related Marketing (CRM) on Team-Public Relationship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패션제품의 e-CRM에 관한 연구(1보) -신뢰와 관계몰입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국내 유아복업체의 CRM 도입사례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한국 스포츠시장에서의 스포츠소비패턴과 소비자 개인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12
골프장 CRM 시스템 운용이 종사자 역량증진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