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의류업체의 CRM 도입현황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CRM에 의한 관계불편지각이 고객불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1
태권도장 CRM 전략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무도연구소지
2009 .12
고객세분집단별 e-CRM서비스전략에 대한 선호도 차이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패션 기업의 CRM에 대한 고객 반응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검도장 CRM이 관계품질,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검도학회지
2016 .11
태권도장에서 고객관계관리(CRM) 요인이 고객만족, 장기지향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예연구
2019 .11
인터넷 스포츠쇼핑몰의 e-CRM 요인이 관계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골프장 CRM 시스템 운용이 종사자 역량증진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6
미용실의 마케팅믹스 전략이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09 .01
고객 데이테베이스(DB)를 활용한 프로스포츠 관계마케팅(CRM) 강화 전략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6
백화점 CRM에 의한 관계혜택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패션제품의 e-CRM에 관한 연구(1보) -신뢰와 관계몰입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국내 의류업체의 e-CRM 서비스 속성이 관계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1보) - RFM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Effect of e-CRM Factor on Customer Relationship Quality andPerformance in Internet Sports Shoppingmall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11
고객관계관리(CRM)가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