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들어가는 말
2. 18세기 후반 프랑스 회화의 연극성
3. 19세기 프랑스 회화: 연극성에서 반연극성으로
4. 나오는 말
참고문헌
Zusammenfassung
「19세기 프랑스 회화: 반연극성과 관람자」에 대한 질의(김현화)
김현화 선생님의 질의에 대한 답변(송혜영)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리키는 손, 가르치는 손: ‘지시하는 손짓’과 관람자
서양미술사학회논문집
2009 .02
카라밧지오의 「마태간택」
서양미술사학회논문집
1994 .12
19세기미술에 있어서 후원자에 관한 도상학적 이미지 : 쿠르베(Gustav Courbet)의 작품을 중심으로
서양미술사학회논문집
1994 .12
인간과 자연: 안젤름 키퍼(Anselm Kiefer)의 작품을 중심으로
서양미술사학회논문집
2004 .12
죠지오 바사리의 「미네르바와 벌컨」에 표현된 미술이론
서양미술사학회논문집
1995 .12
20세기 미술의 패러다임을 바꾼 전시들과 우리나라 현대미술
서양미술사학회논문집
2003 .06
프라하 매너리즘
서양미술사학회논문집
1999 .06
이상과 실제 사이 : 1430년대 독일회화에 나타난 ‘사실성’에 대한 고찰
미술사학
2011 .08
요셉 보이스의 유토피아와 그 (정치적) 실현을 향한 여정
현대미술사연구
2008 .12
임의 질서의 문화에 대한 고정 질서의 미학 : 제3형상으로서의 영화
영화연구
2005 .08
현대미술과 미술전시 : 아방가르드미술을 중심으로
서양미술사학회논문집
2011 .08
나쁜 노년: 14-16세기 미술에 나타난 노인의 이미지
서양미술사학회논문집
2014 .02
吳昌碩의 예술론
미술사논단
2000 .12
19세기 프랑스 회화에 나타난 하렘 모티프
미술사학
2002 .08
해체적 소통으로서의 미완성 : 아르널프 라이너의 덧작업
현대미술사연구
2006 .06
알브레히트 뒤러의 〈성 히에로니무스〉(리스본 소장)
서양미술사학회논문집
200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