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본론
3.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콘텐츠산업과 접목을 통한 관광산업 활성화 방안 :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9 .05
문화산업 활성화를 위한 융복합형 콘텐츠디자인 개발 연구 : 규방문화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3
한국 문화콘텐츠 산업현황 및 발전전략 : 애니메이션 산업 및 인력 양성을 중심으로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08 .11
문화콘텐츠산업에 나타난 색채의 특성과 가치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6 .03
문화원형을 이용한 인터랙티브 미디어 작품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2 .02
디지털문화 산업의 위한 콘텐츠 개발 프로세스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스토리텔링 기반의 E-러닝 콘텐츠 제작 연구- 전문 인력 양성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문화상품디자인을 위한 규방문화 디지털 콘텐츠 개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9
문화콘텐츠 교육연구(Ⅰ) : 동국대 영상대학원 문화콘텐츠학과 교과과정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08 .04
무용에 나타나는 문화콘텐츠의 부가가치적 특징-DV8 Physical Theatre의 OSMU를 중심으로
한국무용과학회지
2017 .01
문화기본법제정을 통해본 문화정책 변화 탐색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6 .01
지역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창의적 무용교육 프로그램 개발
한국무용과학회지
2020 .01
문화콘텐츠산업과 기획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09 .11
지역 문화산업과 문화융합디자인 순환구조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문화 상징이미지로서의 캐릭터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