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문화상품
3. 도자문화산업 발전의 의미와 필요성
4. 도자문화상품의 문제점
5. 도자문화산업의 육성 및 마케팅 방안
6.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문화상품 개발현황과 마케팅 전략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03
문화상품 마케팅 개발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09
우리나라 공예문화상품의 특성 분석과 발전 방안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12
세계 산업시장과 문화상품 성장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03
국립중앙박물관 문화상품점의 문화상품 발전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6
메타상품으로서 문화상품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3 .11
한국,일본문화디자인상품의 특성 비교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6 .09
문화상품 개발을 위한 발전방안 연구 : 국립박물관 뮤지엄샵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5
문화상품 디자인개발에 관한 연구 : 광주지역 문화요인에 대한 컨셉 디자인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2
우리나라 문화상품디자인 교육의 방향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11
패션산업에서의 문화마케팅 연구
한복문화
2010 .12
전라남도의 문화관광 상품화 전략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06
문화콘텐츠 산업의 상품화에 감각적 체험 마케팅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국내공예문화산업에 나타난 컨버전스형 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9
한국 도자기에 표현된 종속문양을 활용한 직물디자인 개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08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 디자인으로서의 마케팅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사비 백제의 문화유산을 중심으로 한 문화상품 개발 방안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8 .11
미국공예문화디자인상품 현황과 특성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