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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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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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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널정보
한국전자거래학회 한국전자거래학회지 한국전자거래학회지 제9권 제1호
발행연도
2004.2
수록면
237 - 254 (18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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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경영활동에서 고객만족은 긍정적인 고객반응에 영향을 미친다. 본 논문에서 제안하는 고객반응유도시스템(CRES)은 기존의 고객응대 개념을 확장한 것이다. CRES의 적용은 전자상거래(B2C) 환경에서 고객과 판매자간의 실시간적인 연결을 가능케 하고, 이를 기반으로 긍정적인 고객반응을 유도할 수 있다. 본 논문에서는 CRES를 적용한 새로운 EC 시스템과 기존의 일반적인 EC 시스템을 비교하여 그 결과를 제시한다.

목차

초록
ABSTRACT
1. 서론
2. 관련연구
3. 고객반응유도시스템(CRES)의 설계와 구현
4. 제안하는 CRES의 분석과 한계
5.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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