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연구 목적
2.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수단으로서 후원행위와 마케팅의 새로운 관계
3. 독일에서 이루어지는 스포츠 후원행위와 프로그램 후원행위
4. 한국기업의 스포츠 후원행위
5. 결론: 한국기업의 스포츠 후원행위에 대한 효과분석과 평가통제의 필요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후원 마케팅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3 .08
스포츠 경기대회의 위상, 기업의 후원목적과 경기대회 : 기업 적합성이 후원효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후원 활동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일반적 특징과 그들의 후원 노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복지학
1998 .08
스포츠 격기대회의 위상, 기업의 후원목적과 경기대회 : 기업 적합성이 후원효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광고연구
2006 .09
문화이벤트 후원기업의 광고노출 효과 : 정보현출성과 속성연계성의 영향 분석을 토대로
광고연구
2012 .03
인지된 부산국제영화제 후원 사실이 기업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3 .08
종교방송 후원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 성별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로고스경영연구
2010 .08
블로그 마케팅에서 정보원의 정보 전달 방식과 후원 표시 유무의 효과 : 설득지식모형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4 .09
스포츠 스폰서십 광고유형과 제품유형에 따른 기업이미지 태도와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03 .06
e스포츠 비교분석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사회복지사의 후원 성과 인지 경로에 관한 연구
한국비교정부학보
2015 .01
스포츠 베팅, 무엇이 문제인가?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9 .12
조직공정성과 조직후원인식의 관계에 관한 연구
경영논집
1997 .12
Ⅶ. 쟁의행위
노동판례리뷰
2010 .06
쟁의행위의 정당성에 관한 몇 가지 고찰
노동법학
2000 .12
기업 아이덴티티, 이미지, 평판 간의 관계에 대한 상호지향적 접근 : 삼성, LG, SK의 내·외부 이해관계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7 .06
스포츠법의 현황과 전망
한림법학 FORUM
200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