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의 제기 및 연구목적
2. 이론적 배경
3. 분석대상 국가간 문화적 특성 비교 및 가설의 설정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치광고의 비언어적 측면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언론정보연구
1995 .12
정치 광고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4
정치광고의 비교문화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정치마케팅 관점에서의 정치광고에 관한 연구 : 대통령선거 TV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1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우리나라 정치광고 연구의 동향 및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표현의 자유와 소비자의 알권리로서의 광고 : 광고 및 비교광고와 관련된 규제의 변화 및 판례분석
언론과법
2007 .12
정보의 제시유형이 비교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속성 전형성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08 .08
시각문화교육으로의 접근을 위한 광고 이미지 분석
미술과 교육
2007 .12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비교광고 심사지침에 대한 비판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비교 문화적 접근 : 한,미 광고 실무자 및 광고 전공 학생들이 생각하는 크리에이티브한 광고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인터넷 검색광고의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에 대한 지식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4
[일반논문] 미디어의 정치적 기능과 제도화에 관한 연구 -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아세아연구
2004 .06
공격적 광고(Offensive Advertising)에 대한 지각과 구매의도의 문화적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미국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10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