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머리말
Ⅱ. 정치광고의 발전사
Ⅲ. 문화적 가치
Ⅳ. 조작적 정의 및 연구가설
Ⅴ. 연구방법
Ⅵ. 연구결과
Ⅶ. 맺는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치광고의 시각적 표현에 관한 비교문화 연구
한국언론학보
1999 .12
비교광고 심사지침에 대한 비판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정치 광고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4
정치광고의 비교문화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비교광고와 경쟁정책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9 .12
정치마케팅 관점에서의 정치광고에 관한 연구 : 대통령선거 TV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1
우리나라 정치광고 연구의 동향 및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세계 각국의 비교광고 규제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4 .08
The attraction effect of comparative advertising on the Evaluation of Advertising and Purchase Intention of late entrant
산업경제연구
2009 .08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일반논문] 미디어의 정치적 기능과 제도화에 관한 연구 -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아세아연구
2004 .06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공격적 광고(Offensive Advertising)에 대한 지각과 구매의도의 문화적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미국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10
표현의 자유와 소비자의 알권리로서의 광고 : 광고 및 비교광고와 관련된 규제의 변화 및 판례분석
언론과법
2007 .12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경쟁의 촉진 도구로서 비교광고의 법적 측면 : 미국 및 유럽연합의 입법례와 분쟁사례를 중심으로
동아법학
201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