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문헌연구
Ⅲ. 연구가설
Ⅳ. 연구방법
Ⅴ. 분석결과
Ⅵ.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ㆍ중 대학생 인터넷쇼핑에 대한 태도 및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8 .03
중국 인터넷쇼핑몰 수용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3
Financial Market Opening in China and Korea
[KIEP] 연구보고서
2003 .12
Financial Market Opening in China and Korea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2 .11
A study on Factors Affecting Customer’s e-Trust and e-Loyalty in Chinese Internet shopping Market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07 .12
한국과 중국의 오픈마켓 사용자의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비교 연구 : Hofstede의 문화차원 이론을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3 .06
인터넷 오픈마켓 참여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국제비교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9 .03
중국 인터넷 쇼핑몰 고객들의 구매동기와 쇼핑수단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2 .12
China’s Internet Plus Strategy: Characteristics and Regional Case Study
[KIEP] World Economy Brief
2019 .11
중국소비자의 인터넷 쇼핑동기가 웹사이트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11 .04
인터넷 쇼핑몰의 신뢰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한국ㆍ중국 이용자 비교 분석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6
중국의 한중교류사 연구 현황과 특징
동북아 문화연구
2016 .12
친사회 행동과 관련 변인에 대한 메타 분석 : 한국과 중국 비교 연구
동북아 문화연구
2018 .06
한․중 전자상거래 고객의 오픈마켓이용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G-Market과 타오바오망의 비교분석
전자무역연구
2013 .01
한국기업의 중국 전자상거래시장진출전략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5 .01
B2C 전자상거래 사이트의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 광산구 광산인터넷마트를 중심으로
지역개발연구
2003 .07
중국 B2B 전자상거래 문제점과 해결방안
무역연구
2010 .01
확장된 기술수용모형(ETAM)을 이용한 인터넷 쇼핑몰 패션상품 구매행동 연구 : 지각된 가치와 위험 및 신뢰의 영향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