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framework and hypotheses
Ⅳ. Data Analysis
Ⅴ.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03 .05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고객만족 및 신뢰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전환이득의 조절역할
한국경영과학회지
2003 .12
중국인터넷쇼핑몰에서 고객행동유형이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쇼핑몰 사용자특성과 관계효익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
무역연구
2014 .01
인터넷 환경에서 몰입을 매개로한 신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인터넷쇼핑몰에서 신뢰와 친밀감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신뢰, 몰입이 고객충성행위에 미치는 영향 : 신뢰형성요인과 몰입형성요인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인터넷쇼핑몰에서 관계지향성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6
인터넷 쇼핑 사이트의 사용성 및 신뢰성과 고객 충성도간의 관계에서 인터넷 쇼핑 관여도의 조절효과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8 .01
인터넷 쇼핑몰과 소비자간 신뢰 형성을 위한 물류기업의 역할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12
인터넷 오픈마켓의 서비스품질이 한·중 양국 소비자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2 .12
인터넷 쇼핑몰의 신뢰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한국ㆍ중국 이용자 비교 분석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6
인터넷 뱅킹에서 고객이 인지하는 가치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정보학연구
2002 .01
중국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의도에 대한 신뢰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3
인터넷 쇼핑몰에서 배송서비스품질과 성과간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6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의 설계요인과 만족 및 충성도 간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6
[Session A5 통신경영/정책]초고속 인터넷 시장에서의 고객 만족과 고객 로열티간 관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충성도와 관련변인 메타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12
인터넷 상호작용성이 만족, 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온라인 쇼핑에 있어서 명성의 선ㆍ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6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