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Ⅲ. 연구모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상호작용, 동일시,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 및 의식이 브랜드 커뮤니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온라인 브랜드커뮤니티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대학 브랜드 선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2
브랜드 커뮤니티 활성화 모델 적용을 통한 브랜드 커뮤니티 성공 사례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유형에 따른 소비자신뢰, 동일시 및 브랜드 태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3
상호작용 UCC의 제작 및 효과 분석
감성과학
2010 .01
브랜드 커뮤니티 평가 방법론 및 전략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온라인 커뮤니티특징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성별과 자기해석 수준차이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온라인커뮤니티 특성이 충성도와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2 .12
UCC 서비스 사이트의 신뢰가 UCC사용자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12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에서의 관계단절행동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2
UCC 서비스의 현황 및 발전전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참여형 UCC를 통한 유비쿼터스 UCC놀이콘텐츠 시스템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UCC 비즈니스 유형 및 활성화 장애요인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11
UCC 유통 메타데이터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1 .01
UCC 서비스의 콘텐츠 품질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7
UCC 사용자 참여수준과 개인적 및 문화적 특성 요인과의 관계 : 한국과 미국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2
국내 UCC 웹 사이트의 비즈니스 모델과 사업전략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