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고객의 감성에 기초한 상품별 선호 선택 항목 개발
3. 상품계열별 감성 평가
4. 고객 감성에 따른 웹 추천 서비스 개발
5. 사례 연구
6. 고찰
7. 결론
참고 문헌
저자 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객의 감성을 활용한 추천 효과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05 .01
감성공학을 이용한 온라인 추천 서비스 알고리즘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04 .01
[연구논문] 온라인 추천 서비스를 위한 감성 기반웨 에이전트 개발
대한인간공학회지
2004 .08
감성 평가를 위한 감성의 의미 재정립과 어휘 체계에 관한 연구
대한인간공학회지
2007 .08
A Web Recommendation System using Grid based Support Vector Machines
INTERNATIONAL JOURNAL of FUZZY LOGIC and INTELLIGENT SYSTEMS
2007 .06
소재설계를 위한 감성공학적 디자인 지원 시스템 개발
한국섬유공학회지
2003 .01
실시간 IoT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관계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Goods Recommendation System using Customer's Aesthetic Features Information
ICEIC :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lectronics, Informations and Communications
2006 .06
소비자 감성 측정을 통한 감성만족 지수 산정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Quantifying Customer Sensibilities Index through Measuring his/her Sensibilities )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10
THE DEVELOPMENT OF A GOODS RECOMMENDATION SYSTEM BASED ON WEB PERSONALIZATION
한국멀티미디어학회 국제학술대회
2006 .07
A Research for product design and evaluation applied with Human Sensibility Ergonomics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1996 .04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보안논문지
2015 .01
A Survey of Customer Responses for Developing Value-Added Services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Examining the Effect of Marketing Mix Elements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Mediating Role of Electronic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8 .12
A Proper Selection of Web Service using Semantic Mediation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11
Web 기반의 감성평가를 활용한 전기자동차 익스테리어 디자인
대한인간공학회지
2006 .11
철도 고객만족서비스 향상을 위한 이용자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3 .10
개인화 추천시스템에서 고객 제품 리뷰가 사회적 실재감에 미치는 영향
지능정보연구
2011 .09
주문생산시스템에서 고객가치평가에 기반 한 고객계층화 모형
한국 SCM 학회지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