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모형과 가설설정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간지능과 기계지능 - 인지주의 인공지능
정보과학회지
2018 .01
초청강연 Ⅰ : 로봇의 지능 vs. 인간의 지능 : 서비스 로봇 환경을 위한 퍼지 논리 기반 지능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7 .11
지능망 서비스
대한전자공학회 워크샵
1989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감성지능이 서비스품질과 조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4 .02
간호사의 감성지능이 조직커뮤니케이션 만족과 직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1 .12
The Effects of Emotional Intelligence and Service Flexibility on Customer Contact Center Employee Satisfaction and Performance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지능을 이용한 전자침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3 .07
지능망 서비스 및 지능망 발전 방향
대한전자공학회 기술강좌
1996 .01
병원 간호사의 감성지능, 직무만족, 간호서비스 질의 관계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06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국가간 비교 연구: 한국과 중국의 이동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4 .01
지능 기계 개발을 위한 agent의 활용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5 .06
스마트기기 사용이 초등학생의 감성지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3 .01
지능망서비스 고객지원시스템에 대한 고찰 ( Consideration of Intelligent Network Service Customer Care System )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6 .01
모바일 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체계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특집/지능망(Intelligent Network)]지능망 서비스
텔레콤
1989 .09
스마트 홈 기기의 지능등급 측정을 위한 실증적 연구
지능정보연구
2007 .12
고객 만족/불만족 2차원 모형기반의 만족 고객 재분류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1 .08
물류서비스제공자(3PL)와 이용자간의 물류서비스 품질 인식의 차이 연구
대한교통학회지
200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