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모바일 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체계
4. 결론
참고자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국가간 비교 연구: 한국과 중국의 이동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4 .01
사용자 리뷰 토픽분석을 활용한 모바일 쇼핑 앱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11
고객만족도 설문 분석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4 .04
고객 만족/불만족 2차원 모형기반의 만족 고객 재분류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1 .08
통신시장의 고객만족도 평가관리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1996 .04
모바일 커머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친숙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7 .07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QoS를 고려한 단위변환기의 변환 경로 생성 방법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7 .03
서비스산업의 고객 만족도 피드백을 위한 설문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5 .10
관여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2 .10
모바일 쇼핑의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가치인식과 긍정적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4 .05
MIMIC 경로분석을 통한 도시철도 고객서비스 만족도 조사에 관한 연구 : 9 호선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4 .05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의 품질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 한국과 미국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1 .02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4 .04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5
중요기업고객 관리시스템의 고객 서비스에 대한 연관성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1
[권두언] “모바일 서비스”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0 .06
항공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전환비용의 조절적 효과
한국항행학회논문지
2012 .01
무선인터넷서비스 고객만족도 분석을 위한 구조방정식모형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1 .04
무선인터넷서비스 고객만족도 분석을 위한 구조방정식모형
산업공학 (IE interfaces)
200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