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개발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화장품 브랜드 매장 체험특성, 가치와 기대,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복합문화공간형 유통매장에서의 체험과 소비자 태도
서울도시연구
2009 .12
외식 브랜드 확장 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 브랜드 태도, 적합성, 지각된 위험과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1
브랜드 스토리 및 브랜드 체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7 .03
브랜드체험이 브랜드 이미지,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북경지역의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12
매장 내ㆍ외부 환경과 지역 시장 환경이 매장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07
체험매장의 지각된 용이성과 유용성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1 .01
유통 매장을 위한 가상 체험 서비스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기술수용모델에 기반한 체험매장 수용의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5
복합원산지제품의 카테고리 유사성 및 매장유형에 따른 소비자평가의 비교연구
통상정보연구
2017 .06
문화콘텐츠체험이 지역브랜드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안동 고택실경뮤지컬을 중심으로
문화정책논총
2013 .08
항공사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 지각위험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0 .08
시와 체험 하나로 어우러진 배움
초등우리교육
200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