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론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R 가상매장 경험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럭셔리에 미치는 영향
한국창업학회지
2023 .04
화장품 브랜드 매장 체험특성, 가치와 기대,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복합원산지제품 평가에 관한 실증적 비교연구 : 제품구입경로, 제품카테고리,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10
매장 내ㆍ외부 환경과 지역 시장 환경이 매장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07
럭셔리 브랜드의 판매 성과와 제품, 고객, 구색의 영향 : 매장 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8 .04
[PART 1] 無의 시대_매장은 매장인데 매장이 아니다
더스쿠프
2019 .07
매체 발달에 따른 음반매장의 입지 현황과 특성 분석 : 온라인 매장과 서울시의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응용지리
2016 .12
자료포락분석법을 이용한 녹색매장 지정제도의 정책 효과 분석
환경정책
2017 .09
플래그십 매장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의 브랜드 프리미엄 인식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9 .01
친환경제품 구매시 매장 선택요인
유통연구
2018 .01
점포속성에 부가된 개성이 점포신뢰에 미치는 영향 후, 점포충성도와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8
전시통제경제하 백화점업계의 동향
서울학연구
2017 .02
Consumer recognition of department store business category in Japan: Comparing consideration of store image to the shopping cente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9
복합원산지제품의 가격할인에 대한 비교연구
통상정보연구
2016 .06
지각된 매장 혼잡도가 매장태도와 사회적 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컨셉과 소속욕구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Positioning customer-based convenience store image: a multidimensional scaling approach via perceptual map
유통과학연구
2021 .01
생협 매장 안에서 겪은 노동문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9 .12
[Department Store] 백화점 빅3, 5년 만의 신규 출점… ‘혁신 매장’ 초점 - 명품 · 화장품 매장 싹 바꾸고 엣지 있는 ‘MZ세대’ 정조준
매경럭스맨
2021 .03
자료포락기법을 이용한 국내수입차 매장에 대한 효율성 분석 사례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8 .12
브랜드가 점포의 생존 및 폐점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주요상권 내 음식점을 중심으로 -
부동산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