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ART 1] 無의 시대_매장은 매장인데 매장이 아니다
더스쿠프
2019 .07
매장 내ㆍ외부 환경과 지역 시장 환경이 매장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07
생협 매장 안에서 겪은 노동문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9 .12
VR 가상매장 경험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럭셔리에 미치는 영향
한국창업학회지
2023 .04
친환경제품 구매시 매장 선택요인
유통연구
2018 .01
[분석] 배달시키면 매장보다 비싸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3
화장품 브랜드 매장 체험특성, 가치와 기대,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소매점포 혼잡도의 기대 불일치가 쇼핑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점포방문 경험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17 .12
무인매장시스템이 고객경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플래그십 매장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의 브랜드 프리미엄 인식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9 .01
복합원산지제품의 카테고리 유사성 및 매장유형에 따른 소비자평가의 비교연구
통상정보연구
2017 .06
[Business Point of View] 마트 3사 오프라인 or 온라인 전략_“매장 안 접어” 이마트 마이웨이 통할까
더스쿠프
2020 .10
셀프 서비스 매장에서의 고객의 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코로나19 시대’ 다점포 점주의 창업 노하우] 대면 접촉 없는 ‘무인 매장’ 늘리고 ‘최신형 매장’ 갖춘 브랜드 선택을
매경이코노미
2021 .09
[트렌드] 실내 놀이형 매장이 뜬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0
[케이스 스터디_롯데쇼핑] ‘ESG를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오프라인 매장의 변신
한경ESG
2022 .10
매체 발달에 따른 음반매장의 입지 현황과 특성 분석 : 온라인 매장과 서울시의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응용지리
2016 .12
[Current Economy] 단독보도_국가화재분류코드 없는 무인매장 : “무인매장 화재 통계 사실이 아니었다”
더스쿠프
2025 .03
럭셔리 브랜드의 판매 성과와 제품, 고객, 구색의 영향 : 매장 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