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소매업에서 온-오프라인 통합의 중요성
Ⅲ. 백화점 3사의 온-오프라인 통합 현황
Ⅳ. 백화점 3사 온-오프라인 통합의 평가
Ⅴ. 맺음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백화점 3사의 온-오프라인 통합전략 사례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5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적절한 통합을 위한 의사결정 로드맵에 관한 실증연구 : 한국 전통기업의 경우 ( An Empirical Study on Decision Roadmap for Right Mix of Clicks & Mortars : The Case of Korean Traditional Companies )
한국경영과학회지
2002 .03
오프라인·온라인미디어의 통합관리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논의
동서언론
2001 .12
조화ㆍ부조화 쇼핑상황에서의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인터넷쇼핑몰과 오프라인 백화점의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3 .10
인터넷 쇼핑몰의 온라인·오프라인 균형전략에 대한 연구 ( Balancing Shopping Mall Strategies on the On-Line vs. on the Off-line )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0 .05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소통으로
중등우리교육
2000 .06
기업의 통합수준에 따른 SCM전략, 경영전략, 경영성과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04
온·오프라인 유통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변화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4
전자상거래와 물류정보화 통합전략 ( Integrated Logistics Information Strategy with Electronic Commerce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인터넷마케팅-온라인 오프라인 간 시너지 효과를 높혀라
벤처다이제스트
2006 .01
오프라인과 온라인 유통업체간 채널 갈등에 의한 죄수의 딜레마와 세금 효과
마케팅연구
2008 .09
독일의 사회통합 인식 분석
한국동북아논총
2013 .06
온라인 유통채널 확장시 오프라인 채널의 브랜드 명성, 서비스 만족도의 이전 효과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1 .01
e-C지원전략과 e-C통합전략이 장기거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IT제품의 소매대리점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9
신제품개발과정에서 공급사슬통합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3 .01
대학의 통합 관련 강좌를 통해서 형성된 초등 예비교사들의 통합에 대한 인식
통합교육과정연구
2008 .01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신유통(新零售)에 관한 검토
해운물류연구
2020 .01
인터넷 산업에서 경쟁과 협조의 가격전략: 전자 상거래 시장의 후생효과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3 .01
제조기업의 e-비즈니스 전략을 통한 공급사슬 통합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2 .12
서비스업 관점에서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의 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