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모형
Ⅲ. 자료수집 및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믹스요인이 점포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체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8
도보여행자의 진지한 여가 체험에 관한 연구: 인천둘레길 여행자를 중심으로
여가학연구
2014 .01
호텔고객의 예술적체험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국제해양레저위크(KIMAWEEK) 요트체험 참가자의 체험요인과 체험만족 및 재참가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Experiences with Experience Design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고객참여 및 관계몰입이 오프라인 매장 체험에 미치는 영향 및 브랜드 팬쉽의 조절효과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오프라인 매장의 체험특성과 환경특성이 지각된 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인터랙션을 활용한 어린이 디지털체험관의 특성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고객경험과(Customer Experience) 마케팅(marketi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5 .12
안전체험시설을 위한 위치 기반 상호작용 시스템의 설계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11 .01
Time in Experienc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2 .05
테마파크에서의 체험요소가 방문객 몰입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6
[한국청소년연구원] 바들산체험활동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2 .01
인터랙티브 미디어 체험전시의 요소와 관람객 선호도에 관한 연구-라스코전시관 공룡체험전의 사례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체험적 속성과 기능적 속성에 대한 소비자 제품평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5
기업홍보전시관의 온라인전시체험이 체험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장소 브랜딩에 따른 사용자 경험 연구-삼성, 애플의 체험 매장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연극공연에서 나타나는 몸적 체험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브랜드체험관에서의 브랜드 정체성(BI) 표현에 관한 연구-국내 4개의 브랜드 체험관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관광객의 공연체험 특성 : 문화콘텐츠‘난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