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의 설정
Ⅲ. 연구방법 및 분석결과
Ⅳ. 실증분석
Ⅴ.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백화점의 마케팅믹스요인, 체험요인 및 점포태도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호텔고객의 예술적체험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고객경험과(Customer Experience) 마케팅(marketi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5 .12
도보여행자의 진지한 여가 체험에 관한 연구: 인천둘레길 여행자를 중심으로
여가학연구
2014 .01
고객참여 및 관계몰입이 오프라인 매장 체험에 미치는 영향 및 브랜드 팬쉽의 조절효과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테마파크에서의 체험요소가 방문객 몰입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6
국제해양레저위크(KIMAWEEK) 요트체험 참가자의 체험요인과 체험만족 및 재참가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오프라인 매장의 체험특성과 환경특성이 지각된 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기업홍보전시관의 온라인전시체험이 체험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안전체험시설을 위한 위치 기반 상호작용 시스템의 설계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11 .01
대형할인점과 전통시장의 점포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인터넷쇼핑몰 가상체험마케팅 요소에 관한 연구 (Schmitt 체험마케팅 요소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한국청소년연구원] 바들산체험활동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2 .01
체험적 속성과 기능적 속성에 대한 소비자 제품평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5
인터랙션을 활용한 어린이 디지털체험관의 특성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인터랙티브 미디어 체험전시의 요소와 관람객 선호도에 관한 연구-라스코전시관 공룡체험전의 사례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수출 중소기업의 마케팅믹스요인이 마케팅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일차 의료에서 고객가치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11
Experiences with Experience Design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브랜드체험관에서의 브랜드 정체성(BI) 표현에 관한 연구-국내 4개의 브랜드 체험관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