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와 연구방법
Ⅲ. 몸적 체험의 특성
Ⅳ.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체험경제이론을 적용한 스크린야구장 체험요인이 즐거움, 체험가치,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4
체험이 브랜드 개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11
창의·융합을 위한 대학의 체험교육 방법 연구 : 교양교육과정 설계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6 .10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을 적용한 식품기업의 쿠킹클래스 체험과 지각된 가치, 플로우 경험, 브랜드 태도 간의 관계 검증
식공간융합연구
2023 .03
인터랙션을 활용한 어린이 디지털체험관의 특성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국제해양레저위크(KIMAWEEK) 요트체험 참가자의 체험요인과 체험만족 및 재참가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교사의 정서적 자기이해 체험
질적탐구
2020 .01
미적 체험에서 본 아름다움의 본질에 관한 고찰
문화와융합
2016 .12
인터랙티브 미디어 체험전시의 요소와 관람객 선호도에 관한 연구-라스코전시관 공룡체험전의 사례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기업홍보전시관의 온라인전시체험이 체험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무용작품 <닿을 수 없는> 연구 - 소마체험을 중심으로 -
연기예술연구
2018 .01
가족의 차(茶)체험을 위한 제주도 차문화 체험시설에 관한 사례연구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17 .11
테마파크에서의 체험요소가 방문객 몰입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6
브랜드체험관에서의 브랜드 정체성(BI) 표현에 관한 연구-국내 4개의 브랜드 체험관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창의력 신장을 위한 대학의 예술체험교육 설계 모형 : 목원대학교 체험예술교과 "춤 이야기"
문화와융합
2018 .04
치유농업 체험요소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방문가치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오프라인 매장의 체험특성과 환경특성이 지각된 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융합예술기반의 ‘에듀테인(Edutainment) 공간 체험’ 내러티브 탐구 - 다산 유적지를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3
호텔고객의 예술적체험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초등학생의 안전체험관 활동에서 가상현실을 활용한 융합적 학습이 교육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