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증적 연구 절차
Ⅳ. 분석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지식이 판촉효과에 미치는 영향 : 가치인하적 판촉(discount)와 부가가지적 판촉(free)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대형마트 식품판촉방법에 대한 싱글소비자의 인식
호텔경영학연구
2017 .04
장소의 문화판촉
국토
2001 .01
판촉이용시점과 판촉메시지 유형이 소비자의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Korea Business Review
2010 .02
차별적 판촉인식에 따른 판촉가치평가
유통연구
2006 .01
지역 잠재력의 새로운 발견 : 장소판촉과 지역발전 - 『한국의 장소판촉』김형국 외/374쪽/박영사/2만 5,000원
국토
2006 .12
차별적 판촉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 후 반응: 판촉 주체와 지각된 파워의 역할
소비문화연구
2019 .01
판매촉진 수단 유형의 판촉효과 비교
경영학연구
2005 .04
희소성 메시지와 조절초점을 활용한 레스토랑 판촉전략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0 .12
개봉 전 후 영화의 구전효과와 판촉방식에 따른 인구통계학적 집단 간의 차이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5 .12
식품판촉과 연계한 뷔페식 레스토랑 다.미.소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Customer Base Analysis under Repeated Price Promotion in the Noncontractual Setting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판촉과 생산을 동시에 고려한 영업 및 생산계획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Coordination of Marketing and Production Plan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온라인 사이트에서의 판촉프레이밍이 서비스 상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가격할인 vs. 보너스팩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제조업체의 대형마트 판촉사원 파견을 바라보는 두 가지 견해 : 힘-의존 관점과 마케팅효과성 관점
경영경제
2012 .11
프린팅 월드 - 소비자의 구매를 이끄는 인쇄물
프린팅코리아
2013 .01
백화점 파견판촉사원의 근로관계형태와 근로기준법상 사용자 문제
노동법연구
200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