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대형마트의 독과점현상 및 불공정거래 개선방안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4. 대형유통업체와 식품가공업체의 거래공정화에 관한 연구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연구보고
2014 .12
유통업체에 대한 판매촉진비 지원의 선행요인과 결과 : 대형유통업체 납품업체들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11
유통업체의 가격경쟁력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2
대형마트와 납품 제조업체간의 협력적 발전을 위한 정책적 제안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9 .12
제품개발영역에서 제조-유통업체의 관계복잡성이 매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10
대형유통업체와 중소유통업체의 갈등과 그 해소 방안 : 분당 신도시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02
유통업체 모바일 서비스 특성이 유통업체 및 PL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05
제조업체 Private Labels 도입의 선행요인 : 전략적 시장관리 관점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2 .01
광주지역 유통업체 현황과 빅마트 성장전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11
대형유통업체와 산지간 불공정거래 실태와 대응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대형유통업체들의 최저가격보상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식품제조업체들과의 갈등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중소제조업체 유통업체 상표생산의 동기적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비계획구매를 고려한 제조업체와 유통업체의 판매촉진 비용 분담
유통연구
2012 .10
유통업체와 제조업체에 대한 신뢰가 유통업체 브랜드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8 .04
대형유통업체와 중소 납품업체의 협력을 통한 상품개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대형 유통업체 영업 규제가 농수산업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02
유통업체의 시장지향성, 성과, 그리고 공급업체와의 장기관계형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5
유통업체 브랜드 상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에 관한 연구 : 국내대형마트 PB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