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서사전달모델을 둘러싼 논쟁
3. 소통구조모델
4. 사례분석: 히치콕 감독의 〈이창〉 오프닝
5.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사(Narrative)의 교육적 작용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0 .01
서사적 의미 소통의 스토리텔링 분석틀- 한국어교육을 위한 서사표현교육 담론 탐색 -
한국언어문화학
2015 .01
우리는 이렇게 소통한다
뉴 래디컬 리뷰
2008 .09
의원-주민간의 소통지표구성과 진단에 관한 연구
지방정부연구
2017 .08
서사(narrative)의 본질과 초등교육적 의미
교육사상연구
2010 .01
사회적 소통의 진단 방식에 대한 비판적 고찰
언론과 사회
2014 .05
행정조직 내부소통구조의 사회네트워크분석
지방정부연구
2019 .11
서사적 도식의 의미 및 작용 방식과 서사교육적 수용 방향 연구
청람어문교육
2014 .01
미디어 융합현상에 대한 소통 이론적 접근 : 사회적 커뮤니케이션 구조와 그 역사적 변동에 대한 시론적 이론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09 .07
문화로 소통하기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3 .11
문화와 소통 : 전달모델에 대한 검토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5 .06
서사의 인과적 구성과 상호 텍스트성을 활용한 「홍길동전」 읽기 방법
청람어문교육
2012 .01
참여와 소통
중등우리교육
2008 .09
참여와 소통
초등우리교육
2008 .09
수용 층위에서의 서사적 연행을 위한 서사교육의 내용
교원교육
2011 .01
소통의 질 측정 방법의 타당성 검토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5 .03
정신건강을 위한 도덕적 서사의 의의
도덕윤리과교육
2015 .02
서사적 정체성의 문학교육적 접근에 대한 비판적 고찰*
청람어문교육
2016 .01
유아 내러티브 교육의 교육학적 조건과 함의
유아교육학논집
201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