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언어ㆍ문학 영재 교육의 특성
Ⅲ. 언어ㆍ문학 영재 교수-학습의 활동 원리 탐색
Ⅳ. 결론 및 과제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언어영재와 일반 영재를 위한 이원화 언어 교수-학습모형
국어문학
2015 .11
A Study on Verbally Gifted Education
영어영문학연구
2007 .01
관찰추천에 의한 영어영재 식별모형 연구
영어영문학
2012 .04
델파이 방법을 활용한 언어영재 교육과정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열린정신 인문학연구
2015 .06
초등 영어 영재 학생의일반 수업과 영재 수업 만족도 비교 연구
영어영문학연구
2015 .01
외국어(영어)영재 교육의 쟁점
영어영문학연구
2008 .01
문학비평 기반 언어영재 교육과정 연구 : 비평에세이 쓰기를 중심으로
비평문학
2015 .06
영재교육에서 통일교육의 의미와 방향연구
인문학논총
2016 .02
5 요인 인성 모형에 기초한 영재들의 성격
인문학연구
2002 .12
북한의 영재교육
한국학연구
2014 .03
영재교육에서 이중언어 자료를 활용한 영어수업 방안 연구
신영어영문학
2015 .02
영재의 창의성 향상을 위한 아동문학 활용 방향 탐색
순천향 인문과학논총
2018 .01
Task-based Language Teaching Applications for Effective Network-based Language Teaching
언어학 연구
2004 .09
高科技在汉语教学中的应用-理论与实践
중국문화연구
2006 .12
말을 두고 말해본다
중국조선어문
2017 .03
语言变迁与语文教材
중국문화연구
2006 .12
단편 소설을 통한 문학과 영어교육 : 윌리엄 포크너의 「에밀리에게 바치는 장미」 가르치기
신영어영문학
2003 .08
문학 창작 영재의 판별 가능성 연구
한국문학논총
2010 .01
국어과 교육과정을 위한 문학의 위상 설정
문학교육학
2011 .01
한국어 문학 교수요목 설계를 위한 요구 분석
이중언어학
2008 .01
0